루저 문화란?

루저문화란 패배자 사이에 퍼져있는 자괴감과 절망적인 정서가 담겨있는 문화를 말합니다. 자신의 처지가 비참해질수록 루저 이야기에 공감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루저문화가 확산됩니다. 루저 문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루저 문화 루저(loser)는 경쟁에서 패한 사람, 실패자, 손해를 보는 사람을 뜻합니다. 패배자 사이에 퍼져있는 자괴감과 절망적인 정서가 담겨있는 문화를 말합니다. 문화는 현실을 반영하고 있으며 루저 문화가 확산한다는 것은 사회적으로 힘든 사람이 많이 생기고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장기하의 싸구려 커피 2008년 발매한 장기하의 싸구려커피 노래가사는 루저문화를 보여줍니다. 싸구려 커피를 마시고 바퀴벌레가 사는 눅눅한 집에 살면서도 아무렇지 않게 일상을 살아가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미래의 희망도 성공하려는 의지도 없는 패배자의 정서가 담겨있습니다. '싸구려 커피를 마신다. 미지근해 적잖이 속이 쓰려온다. 눅눅한 비닐 장판에 발바닥이 쩍 달라붙었다 떨어진다. 이제는 아무렇지 않아. 바퀴벌레 한 마리쯤 쓱 지나가도'   루저문화 대중화 루저문화를 통해 대중들은 위안과 편안함을 느낍니다. 승리가 아닌 패배자, 루저, 굴욕을 소재로 한 예능에서 위안과 편안함을 얻으며 신데렐라 스토리, 막장 드라마와 판타지물 영화를 보면서 꿈을 꿉니다. 시대가 답답하고 힘들수록 루저의 이야기에 공감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루저문화가 확산됩니다.    

던킨 글레이즈드 도넛 - 설날 할인 이벤트 기간 및 후기

던킨도너츠에서 설날(2월 14일~2월 18일)에 글레이즈드 도넛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글레이즈 도넛 12개입을 22% 할인받아 15,900원에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를 공유합니다.

 

 

 

던킨 글레이즈드 도넛 할인

던킨 글레이즈드 6개입 8,900원, 글레이즈드 12개입 15,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행사기간은 2월 14일(토)부터 2월 18일(수)까지입니다.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하면 던킨 할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던킨 매장에 방문해서 사용할 수 있고,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매장에 전화해 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던킨-글레이즈드-할인


던킨 글레이즈드 도넛 구매 후기

던킨 매장에 가서 직원에게 해피포인트 앱에 나온 글레이즈드 도넛 할인 화면을 보여주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글레이즈드 12개입을 15,900원에 바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도넛 1개당 1,325원에 저렴하게 구매하였고 가족들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위에 사진처럼 생긴 상자에 담아주지 않았고, 가로로 긴 상자에 10개를 넣어주시고 나머지 2개는 종이봉투에 담아주셨습니다. 설날 선물로 가져다려던 것이었는데 포장이 아쉬웠습니다.